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짙게 스미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형 중의 하나가 미스테리 로맨스라 그런지재미있게 잘 읽었네요.미스테리가 가미된 로맨스 소설이 주로 로맨스가 약한 단점이 있긴 하고,미스테리나 추리나 주력 장르 소설처럼 완벽한 형태를 보이지는 않지만저처럼 추리나 사건이 주가 되는 글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괜찮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별 것 아닌 것 같아보이는 화재사건일 터였다.그 안에서 두 구의 사체가 발견되기 전까진.
별 것 아닌 것 같아보이는 화재사건일 터였다.
그 안에서 두 구의 사체가 발견되기 전까진.

화재 시간 전후로 깔끔하게 자료가 날아간 CCTV.
수사를 시작하기도 전에 특정지어진 피의자.
그렇게 사건은 종결되는 듯했다.

하지만, 설희는 어떤 순간에도 태연한 그가 범인임을 직감했다.
설희는 진실을 위해 홀로 위험 속으로 걸어가게 되는데….

작은 인터넷 신문사 기자, 한설희.
광역수사대 강력 1팀 팀장, 마기혁.

‘어둠을 파헤쳐 진실을 알린다.’

두 사람이 펼쳐가는 사랑와 진실의 이야기.


-프롤로그-
버림받은 영혼
재회
그림자
하나의 심장
회오리
혈투
퍼즐 조각
매듭
링(ring)
접점
약속들
외전

 

Xistory 자이스토리 미적분 1 수능대비 775제 (2016년)

수능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으니, 미적분1 개념정리하고 문제 푸는데 자이스토리문제로 푸는데기출 문제부터 차근차근 접근하여 문제 푸는거 좋은거 같아요~ 자이스토리가 수능과 모의고사문제 등을 해설과 함게 잘 정리해 놓았네요~ 미적분1 공부하는데 자이스토리만 한 것도 없는 거 같습니다. 짜임이 잘 구성되어 있고 글씨도 작지 않고 문제 풀 수 있는 공간까지 있어서 질리지 않게 문제를 풀 수 있는 거 같습니다. Ⅰ 수열의 극한A 수열의 극한 Aa 꼴의 극한값 A

huias.tistory.com

 

그래야 사람이다

물과 가스와 전기가 끊긴 건물 옥상에서 경찰 헬기가 발사하는 최루액을 뒤집어 썼고 고압 전기총과 볼트자국이 지워지지 않을만큼 강하게 볼트총에 맞았고, 곤봉과 발차기로 구타당한 폭력장면이 외신의 어느 보도 장면에서 보여진 것도 아니고 70,80년대 데모대의 영상에서 보여진 것도 아닌 지금의 대한민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실이라니 가슴이 먹먹해지고 말았다. P22 여기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세요 세월호 유가족의 사연이 담긴 책을 읽을 때도 꼭 저랬다.

uieba.tistory.com